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밀 오일 추출물 먹는법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밀 오일 추출물 먹는법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밀 오일 추출물 영양제에 대해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세라티크란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밀 추출물 액상 원료를 말하는데 우리 피부 장벽의 지질에 40%를 이루는 중요한 물질인 세라마이드를 보충할 수 있는 식물성 세라마이드로 따라서 피부에 좋은 성분입니다.

반응형

 세라티크 액상 밀 추출물 정보

세라티크-세라마이드-액상-복용법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정보

 

 세라티크 액상 밀 추출물은 프랑스에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피부건강에 이로운 신소재 식물성 천연 원료로 인간들이 주식으로 자주 먹는 곡물인 밀에서 얻었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효과는 뛰어나므로 더욱 빠르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실제로 건강기능식품 원료는 물론 각종 화장품 원료로도 최근 많이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세라티크 액상 밀 추출물 제품을 구매하실 때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 바로 프랑스산 밀에서 추출한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원료가 맞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여름엔 뜨겁고 겨울엔 한파가 몰아치는 혹독한 그라스 직역에서 자란 프랑스 밀 세라마이드 추출물이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 개선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기 때문입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오일은 직접 바르는 것과 대조해서 경구로 섭취하는 방법이 몇 배나 효과가 좋다고 실험에서 밝혀졌기 때문에 세라마이드 화장품보단 세라티크 액상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시는 것이 피부에 더 좋습니다.

 세라티크 액상 효과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오일은 피부건강에 좋은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굉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미국과 한국에서 모두 엄격한 품질 검사를 마쳐서 프랑스 그라스산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성분은 모두 피부에 좋은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기 때문에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겠습니다.

 사람의 피부 속 표피의 상당수를 구성하는 물질인 세라마이드는 스핑고지질과 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세라마이드가 결핍되면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피부의 노화가 나타나고 주름이 생기며 수분량이 부족해져서 피부가 거칠고 까칠까칠하고 건조한 상태가 됩니다.


 또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서 바깥에서 침입을 시도하는 유해한 피 부질 균에 의해 여드름 및 기미 등 각종 피부질환이 생길 수 있는데 세라티크 액상을 섭취하면 스핑고 지질 같은 경우 대장에서 분해되고 체내 흡수되어 혈관을 통해 피부까지 이동하여 피부 장벽의 반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 재생과 합성을 촉진시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추출물을 12주 동안 꾸준히 섭취시킨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세라티크가 얼굴과 다리 등의 수분량을 늘리는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는 확인을 마쳤고 피부 장벽이 건강해지면서 피부가 거칠거나 건조한 사람의 피부 상태도 개선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세라티크 액상 효과는 피부 장벽을 튼튼히 만들어서 피부의 거의 모든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동안의 촉촉하고 윤기 있으면서 탄력 넘치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싶고 또 유지하고 싶다면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라티크 액상 부작용

 천연 성분이라 큰 부작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밀 추출물인 만큼 만약에 밀 알레르기가 있는 체질인 사람은 섭취 전 전문가를 만날 필요가 있겠고 어떤 식품이던 과다복용은 설사 등 위장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량만 섭취하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세라티크 세라마이드 액상 복용법

 세라티크 액상 먹는 법 어렵지는 않습니다. 섭취방법은 간단한데 일단 효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는 실험에 쓰인 양인 350mg 이상 세라티크 추출물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겠고 아침저녁으로 식사 후 1스푼 정도씩 매일 꾸준히 복용하시면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