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부작용 복용법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부작용 복용법

 캐쉬위크 통해서 알게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적합한 질유산균을 첨가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성분

보령-이브케어-질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내돈내산

 

 이 제품의 주원료는 프로바이오틱스, 셀레늄, 아연 3종이고,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해조칼슘, 자일로올리고당분말 등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6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보령 컨슈머 헬스케어 제품으로 원료 품질을 믿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유산균도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이 건강기능식품은 미국 특허까지 받은 질 유래 유산균 LB931을 첨가했고, 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도 2종 배합되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유산균 원료를 공급하는 다니스코사 유산균 17종까지 포함한 19종 혼합유산균을 첨가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기능성

 보령 이브케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은 아니고, 건강유지 목적으로 성분을 보충하는 건강기능식품에 해당됩니다. 각각의 기능성 소재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 및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셀레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우리가 경구로 섭취하고 체내로 들어와서 장내까지 무사히 도달해서 정착하는데 성공하면 유익한 기능을 수행하는 살아있는 균을 뜻하며 장건강 케어를 위해 섭취하시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장은 미생물이 가장 많이 살아가고 있는 서식지로 유해균과 유익균이 함께 분포되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 이유로 이런 장내 유익균은 줄어들고 유해균은 증가하면서 장안의 미생물들의 균형을 무너지면 설사와 변비 등 여러 문제를 일으키게 되고, 장 건강이 나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평소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로 장내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은 억제시켜 줄 경우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여러 건강상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본 내용은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란

 프락토올리고당을 비롯한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물질들을 의미합니다. 우리 체내 잘 소화되지 않는 물질들로 섭취 후 대장에 도달할 경우 발효가 되면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증식을 도와주는 먹이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의 부원료로 많이 들어가며 서로 시너지 효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본 내용은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보령 이브케어 질유산균 복용법

 1박스에 400mg 용량의 목넘김이 쉬운 작은 크기의 미니 캡슐이 30개 동봉되어 있습니다. 독일 SANNER사 수분 제어 특허 기술이 적용된 케이스를 사용해서 생유산균의 보존을 도와주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덕분에 위장에 부담도 덜 하다고 합니다. 1일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고, 복용시간은 위산의 분비가 가급적 덜한 식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령 이브케어 프로바이오틱스 부작용

 임산부와 수유부 및 특정 질환을 지니고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고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료를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를 비롯한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지켜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본 제품은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