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인 내돈내산 전 성분 효과 부작용 살펴보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큐로인 내돈내산 전 성분 효과 부작용 살펴보기

나쁜 식습관과 일상 속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발생하기 쉬운 활성산소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항산화 성분들을 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큐로인 내돈내산 전 성분 효과 부작용 살펴보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테라피오 큐로인이란

테라피오 공식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일반 보조식품으로 1박스당 600 mg×60정 정제를 동봉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주목받는 각종 항산화 성분들을 하루 2정 간편한 섭취로 채울 수 있고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큐로인 2 정당 커큐민 500mg, 퀘르세틴 400mg, 브로멜라인 100mg, 프로폴리스 16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중 핵심인 커큐민의 경우 수용성 커큐민을 리포좀 공법까지 적용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는데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이 높은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퀘르세틴은 순도 95% 고순도 퀘르세틴 원료를 사용했으며 커큐민과 퀘르세틴 성분은 단독 섭취하면 흡수율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는데 브로멜라인을 함께 섭취 시 부족한 흡수율을 높여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검증된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함유했습니다.


큐로인 성분 효과

인스턴트와 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는 좋지 못한 식습관과 바쁜 업무와 과로 등으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은 유해한 활성산소가 축적되기 쉽습니다. 이런 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함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약이 아닌 일반식품에 해당되고 체감 차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내용을 참고만 하고 급격한 변화를 기대하기보단 보조적으로 꾸준하게 섭취하는 정도가 권장됩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입니다.

다음은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각각의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1. 커큐민

강황에서 추출 가능한 식물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입니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염증 유발 물질 차단과 손상된 세포 재생을 돕는 항염증 성분이기도 합니다.

2. 프로폴리스

벌집이 무균 상태를 유지하는 비결로 부패를 막으려고 꿀벌이 분비하는 천연 물질입니다. 여러 영양소가 풍부해서 영양공급을 돕고 강력한 항산화 항균 물질로 유해물질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브로멜라인

파인애플추출물 속 식물성 단백질 분해 효소로 육류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 섭취 후 소화 촉진을 돕고 항염증 물질로 각종 염증 유발 물질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퀘르세틴

양파 등 다양한 채소 속에 존재하는 파이토케미컬의 하나입니다. 굉장히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활성산소 억제를 돕고, 면역력을 관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 항염증 작용도 탁월해서 염증 조절에도 유용한 성분입니다.

반응형

큐로인 내돈내산 후기 분석

큐로인-내돈내산

제품 구매 전 먼저 직접 섭취한 사람들의 후기부터 비교해 보면 좀 더 현명한 판단이 가능하겠습니다.
후기 1
후기 2
역시 약이 아닌 식품으로 개인마다 체감 차이는 다르고 만족도 역시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큰 변화보단 가벼운 케어 목적으로 보조적으로 항산화 성분들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만 신중하게 고려해 볼 수 있겠습니다.

큐로인 복용법

안전성을 인정받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겠습니다.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용시간은 속이 편안한 식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큐로인 부작용 및 주의사항

대체로 안전하나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특이체질인 사람, 질환보유자, 의약품복용군 등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특정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과잉섭취는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입니다. 이 글은 어떤 대가도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