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남성 영양제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가격 부작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들은 한 번쯤 광고를 보지 않았을까 싶은데 보통 이런 남성용 건강기능식품들은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과연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정보
1. 성분 배합
우선 이 제품에서 가장 밀고 있는 성분은 로르산 및 옥타코사놀을 주요 기능성 원료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로르산은 쏘팔메토의 주성분으로 115mg가 들어있고 옥타코사놀은 40mg 함유되어있습니다. 아연도 24mg로 많이 들어있으며 그 외 망간, 비타민B1, B2, B6, 판토텐산까지 비타민 B군이 함께 배합된 제품입니다.
8가지 기능성 원료에 더해서 10여 가지 부원료도 들어갔는데 L-아르지닌, 남가새 열매 추출물, 인삼 추출 분말, 서양 산사자 열매 추출물, 마카, 과라나, 새삼 씨 추출물, 다미아나 잎 추출물, 마늘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있습니다.
2. 효능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쏘팔메토 원료는 제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야자수 열매의 추출물로 전립선 기능 개선 효과가 있다고 유명한데 사실 근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큰 효과를 기대하고 사면 실망할 수 있는 성분인데 다만 식약처는 질병 치료 효과는 검증하지 않았지만 건강한 전립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주목할 성분은 옥타코사놀 성분으로 주로 밀과 쌀에 많은 물질인데 겨울철에 장거리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주요 에너지 공급원으로 통합니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겠고 아연 역시 튼튼한 신체를 위해 반드시 충분해야 하는 성분입니다.
또 우리가 흔히 먹는 종합 비타민 영양제에 많이 들어가는 비타민 B군들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 우리 체내에서 에너지 생성을 돕 활용도 도와주기 때문에 활력 증진을 돕습니다. 그래서 만성피로가 있거나 기력이 떨어진 분들께 보충을 권장드립니다.
주원료들은 전부 남성에게 좋은 체력 증진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게 설계되었지만 사실 남성 성기능 강화를 목적으로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은 효과가 크다고 소개드리긴 힘들겠습니다. 가격도 무척 비싸기 때문에 과연 그 가격이 합당한 수준의 제품인지는 사람들이 결정하겠죠.
물론 어느 정도 도움을 될 수 있겠고 부원료로 들어있는 과라나는 브라질의 인삼으로 불리며 약간의 양으로도 강한 각성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카페인도 풍부한 원료라서 조금은 더 효과가 있을 수는 있겠습니다. 만약 먹더라도 전립선이 아닌 남성 활력 증진을 돕는 제품으로 기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가격
원래 이런 전립선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광고하는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은 가격이 비싼데 그중에서도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은 특히 비싸게 형성되어있습니다. 국내 제품은 아니고 캐나다에서 완제품이 생산된 것을 수입해서 직접 국내 기업이 유통하는 모양인데 1,436.44 mg 분량 30정 2병이 한 달 세트인데 198,000원에 달합니다. 가격이 너무 비싼 점은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굳이 구매하는 분들은 저라면 해외 직구 제품을 구매할 것 같은데 성분 구성은 기능성 성분 5가지와 부원료 4가지로 줄어들고 함량도 좀 더 낮지만 3개월을 복용할 수 있는 90정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은 5~6만 원 수준인데 효과는 덜하겠지만 몇 배나 비싸게 유통되는 국내를 타깃으로 개조한 제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4. 복용법
브이맥스 울트라 복용 방법 자체는 역시 다른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와 별 다를 것은 없습니다. 하루에 딱 1회만 섭취하면 된다고 하며 2 정의 알약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5. 부작용
이 제품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은 잠이 잘 오지 않는 불면증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제 생각에는 장기 복용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정말 다양한 원료들이 배합된 제품으로써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꼭 원료를 살펴보고 섭취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복용 중인 약물이 있거나 특정 질환을 가진 분들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해야 하고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지 마십시오. 과다 섭취 역시 피해야 하고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복통, 설사, 구토, 피부 발진, 가려움 등 정도가 부작용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